【속보】당진에 이어 천안 예산서도 독감백신접종 뒤 사망…충남 사망자 3명
상태바
【속보】당진에 이어 천안 예산서도 독감백신접종 뒤 사망…충남 사망자 3명
  • 이정현 기자
  • 승인 2020.10.24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 당진에 이어 천안과 예산에서도 독감백신 접종 뒤 사망자가 나와  충남의 독감백신 사망자가 3명으로 늘었다.[사진=질병관리청제공]
충남 당진에 이어 천안과 예산에서도 독감백신 접종 뒤 사망자가 나와 충남의 독감백신 사망자가 3명으로 늘었다.[사진=질병관리청제공]

 

충남 당진에 이어 천안과 예산에서도 독감백신 접종 뒤 사망자가 나와  충남의 독감백신 사망자가 3명으로 늘었다.

질병관리청과 예산군에 따르면 지난 21일 보건소에서 무료 예방접종을 받은 60대가 23일 자택에서 쓰러져 병원으로 옮겼지만 숨졌다.

예산군은 숨진 60대가 평소 심장질환과 천식 등의 기저질환이 있어 치료를 받는 중이었지만 사망 당일에는 정상적으로 일상생활을 했다는 것이다.

그러나 같은 날 동일 백신을 접종한 84명은 아직까지 이상 반응을 보이지 않고 있다고 설명했다.

충남 천안에서도 지난 19일 독감백신을 접종한 70대 남성이 23일 오후에 자택에서 숨진채 발견됐다.

앞서  지난 19일  충남 당진에서도 A(87)씨가 지역 한 병원에서 독감백신을 맞은 후 이틀 뒤인 21일 오전 4시쯤 숨졌다. 

A씨는 사망 직전 몸살 증세를 보인 것으로 전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