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지선】 세종시장 경선탈락한 조상호," 이춘희를 지지합니다"
상태바
【6.1지선】 세종시장 경선탈락한 조상호," 이춘희를 지지합니다"
  • 권오주 기자
  • 승인 2022.05.07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장선거에 나섰던 조상호 전 세종시경제부시장(오른쪽 두번째)이 6일 오후 더불어민주당 이춘희 후보선거 캠프를  찾아 지지를하고 있다. 사진 외쪽부터 강준현 세종갑 국회의원, 배선호 민주당 세종시당 부위원장  이춘희후보 조상호 전경제부시장 홍성국 세종갑국회의원 [ 사진= 이 후보캠프제공]
세종시장선거에 나섰던 조상호 전 세종시경제부시장(오른쪽 두번째)이 6일 오후 더불어민주당 이춘희 후보선거 캠프를 찾아 지지를하고 있다. 사진 외쪽부터 강준현 세종갑 국회의원, 배선호 민주당 세종시당 부위원장 이춘희후보 조상호 전경제부시장 홍성국 세종갑국회의원 [ 사진= 이 후보캠프제공]

오는 6.1 세종시장 선거를 20여일 앞둔 가운데  더불어민주당 세종시장경선에서 고배를 마신  조상호 전 세종시 경제부시장이 이춘희 후보 지지 선언과 함께 선거 캠프에 전격 합류했다고 7일 이후보측이 밝혔다.

지난달 말 1차 경선에서 탈락한 배선호 민주당 세종시당 부위원장에 이어 조상호 전 경제부시장까지 이춘희 후보지지와  캠프에 합류하면서 이 후보 캠프는 원팀을 구성, 본격적인 레이스에 들어갔다.

조 전 부시장은 지난 6일  오후 이춘희 후보 선거사무소를 방문, "쉽지 않은 선거이지만 민주당이 하나로 집결하고, 이를 통해 당원의 마음을 하나로 모은다면 충분히 이길 수 있다"고 지지했다.

그러면서 "(세종)시민과 당원의 마음을 하나로 담아내는 출발은 경선에 참여했던 후보 지지자들의 뜻을 하나로 묶어 내는 데 있다고 생각한다"며 "이제 원팀인 만큼 제가 그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춘희 후보는 이에 대해 "천군만마를 얻은 느낌"이라며 "더불어민주당의 이름으로 본선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