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김연아, 5세 연하 포레스텔라 고우림과 10월 결혼
상태바
【문화】김연아, 5세 연하 포레스텔라 고우림과 10월 결혼
  • 임효진 기자
  • 승인 2022.07.25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0월 결혼을 앞둔  김연아(외쪽)와 고우람[ 사진=방송켑처]
오는 10월 결혼을 앞둔 김연아(외쪽)와 고우람[ 사진=방송켑처]

 국가대표 선수 출신인 피겨의 요정인 김연아(32)가 5세 연하인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 겸 팝페라 가수 고우림(27)과 오는 10월쯤  결혼한다.

 김연아 소속사 올댓스포츠와 고우림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는 25일 이들은 오는 10월 하순 서울 모처에서 웨딩마치를 울린다고 밝혔다.

양 측은 "결혼식은 가까운 친지와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구체적인 결혼 날짜와 예식 장소를 알리지 않는 점, 많은 팬분들과 언론 관계자 여러분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아림.고우림은 지난 2018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 축하 무대를 계기로 처음 만났다. 

당시 포레스텔라가 초청돼 공연했다. 이후 두 사람은 3년여 간 교제했고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

'피겨 요정' '국민 여동생'으로 통하는 김연아는 스포츠계 최고 스타 출신이다. 

2010 밴쿠버 동계 올림픽 여자 싱글 금메달리스트다. 

마지막 올림픽이었던 2014 소치 동계올림픽에선 피겨 스케이팅 여자 싱글 은메달을 차지했다. 

같은 해 '올댓스케이트 아이스 쇼'를 끝으로 선수 생활 은퇴를 선언했다. 

이후에도 동계 올림픽 관련 여러 활동을 해왔다. 2018년엔 평창 동계올림픽 홍보대사로 나섰다.

서울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한 고우림은 JTBC 남성 4중창 오디션 프로그램 '팬텀싱어 2'(2017)에서 우승한 포레스텔라 멤버다. 

묵직하면서도 부드러운 음색, 낭만적인 감성이 특성이다. 

고우림은 결혼 후에도 포레스텔라 멤버이자 성악가, 크로스오버 가수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