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맛집】세종 나성동 ‘나성 횟집’“신선 참치&신선회&신설시설”
상태바
【세종 맛집】세종 나성동 ‘나성 횟집’“신선 참치&신선회&신설시설”
  • e세종경제 편집부
  • 승인 2022.12.02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세종시에서 최고의 맛. 최고의 활어회, 최고의 신선도 관리
- 한여름에도 생선회 식중독열려없는 활어 해수전문 정수기 사용
- 다양한 회와 생선요리.. 직장인과 가족 동반 손님 발길
세종시 나성동 나성횟집[사진=나성횟집 제공].png
세종시 나성동 나성횟집[사진=나성횟집 제공].png

정부 세종청사와 근거리인 세종시 나성동 ‘나성 횟집’은 늘 신선한 참치와 생선회들로 고객들이 끊이지 않는다.

참치회를 비롯해 갖가지 생선회의 맛이 일 품인 데다, 위생적이고, 신선할 시설이 인기를 끌기 때문이다.

가족 단위는 물론 연인, 단체단위의 고객들은 “생선회가 너무 맛있고, 보기 드물게 위생적인 시설로 생선들을 관리해 안전하다”라는 입소문이 퍼져있다. 

가족들과 나성 횟집을 찾은 시민 강은심 씨(39 가명 세종시 고운동)는 “이 (나성횟집)을 동료 직원들과 몇 차례 왔었다”라며 “생선회가 너무 맛이 있고, 회가 청결하게 관리되어 마음 놓고 즐긴다”라고 말했다.

세종 나성동 나성횟집 생선회 요리들[ 사진= 나성횟집제공].png
세종 나성동 나성횟집 생선회 요리들[ 사진= 나성횟집제공].png

나성횟집은 고객들에게 최고의 생선회의 맛, 최고의 생선 관리, 최고의 위생시설을 목표로 하고 있다.

나성 횟집 관계자는 “한국은 세계에서 활어 생선회를 즐기는 유일한 나라”라며 “이제 생선 회는 건강하고 독특한 한국의 음식 문화의 하나가 된 만큼 좀 더 신선하고 쫄깃쫄깃한 식감으로 탁월한 맛을 손님에게 전하고자 하는 게 우리 식당의 운영 방침”이라고 말했다.

그 때문에 국내 유명 수산용 해수 전문 정수기를 활용해 활어를 과학적이고 세심한 관리를 하고 있다.

이에 따라 여름 생선회 식중독의 염려도 없이 청결, 신선한 데다, 기온에 따라 활어 품질이 떨어지는 일도 막을 수 있어 365일 고객들이 찾는다.

세종시에서 최고의 맛과 신선을 자랑한다는 나성동 나성횟집[ 사진= 나성횟집제공].png
세종시에서 최고의 맛과 신선을 자랑한다는 나성동 나성횟집[ 사진= 나성횟집제공].png

활어 전문 정수기 수족관은 청결을 유지하기 위한 솜과 모래를 쓰지 않고도 청소가 필요 없이 위생적이기 때문이다.

이 수족관의 활어는 활어가 단단한 육질을 유지하며, 활어의 폐사까지 막을 수 있기에 신선도를 지킬 수 있다.

나성 횟집은 활어 전문 정수기 수족관을 이용하면서, 늘 신선한 생선 음식을 내놓고 있다.

나성 횟집은 음식도 다양하다.
각종 회, 그중에도 참치회와 모듬 숙성 회(특대·대, 중·소), 광어회( 특대, 대·중·소), 랍스터 메뉴, 단품 메뉴, 식사메뉴, 점심특선메뉴...등 다양하다.

가령 모듬 숙성회 소(2인분)를 주문했더니, 각종 부가음식과 모듬 숙성회, 모듬 해산물회, 생선구이, 생선 찜. 생굴 등 까지 차례로 식탁 위에 푸짐하게 세트로 나온다. 이처럼 나성 횟집은 신선한 활어회 등에다 깨끗하고 위생적인 활어회 관리, 그리고 푸짐한 요리들로 세종시민들이 맛집으로 꼽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