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세종 행복라이온스&더좋은 라이온스클럽,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
상태바
【세종】세종 행복라이온스&더좋은 라이온스클럽,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
  • 전문호 기자
  • 승인 2022.12.05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세종·충남)지구 행복라이온스클럽(회장 이만식)과 더좋은라이온스클럽(회장 고지연)이  지난 주말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의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사진= 세종시 제공].jpg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세종·충남)지구 행복라이온스클럽(회장 이만식)과 더좋은라이온스클럽(회장 고지연)이 지난 주말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의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사진= 세종시 제공].jpg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세종·충남)지구 행복라이온스클럽(회장 이만식)과 더좋은라이온스클럽(회장 고지연)이  지난 주말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의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두 개의  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은 연기면 내 어려운 4가구를 찾아 가구당 500장 씩 총 2,000장의 연탄을 회원들이 직접 나르고 쌓으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만식 대표는 “이번 연탄나눔 봉사를 통해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고 훈훈한 겨울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진례 연기면장은 “우리 연기면에 따뜻한 온정을 베풀어 주신 행복라이온스클럽에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내 어려운 주민에 대한 관심과 나눔이 넘치는 행복한 면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세종·충남)지구 행복라이온스클럽은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금과 물품을 정기적으로 기탁하는 등 다양한 지역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 이기사는 세종시가 제공한 자료를 일부 인용해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