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선24시】강준현 "흑색선전.악의적 비방, 허위사실 유포.보도, 게시 엄정대처할 것"
상태바
【총선24시】강준현 "흑색선전.악의적 비방, 허위사실 유포.보도, 게시 엄정대처할 것"
  • 권오주 기자
  • 승인 2024.04.02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준현 세종을구 더불어민주당 후보.[사진= 강 후보 페이스북].png
강준현 세종을구 더불어민주당 후보.[사진= 강 후보 페이스북].png

강준현 세종을구 더불어민주당 후보는 2일 "흑색선전과 허위사실 유포, 비방에 대해 엄중 대처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재선에 도전한 강 후보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서 "최근 유튜브 및 SNS 등을 활용하여 저에 대한 악의적인 허위 사실을 유포하고 모욕적으로 비방하는 행위가 확산되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러면서 "이는 명백한 선거법 위반이며 민·형사상의 처벌의 대상이 되는 불법행위"라며 규정했다.

강 후보는 "이미 해당 행위에 대해 오늘(2일) 선관위에 신고하고 사법기관에 수사 의뢰를 마쳤다"라며 "또한, 향후 낙선을 목적으로 하는 허위 사실 유포, 보도, 게시 등 모든 행위에 대해 단호히 법적 조치 할 예정"이라고 경고했다.

강준현 세종을구 더불어민주당 후보측이 2일 세종경찰청에 흑색선전. 허위사실유포에 대해 수사해줄것을 요구한 고발장 접수증[ 사진= 강후보 페이스북].png
강준현 세종을구 더불어민주당 후보측이 2일 세종경찰청에 흑색선전, 허위사실유포에 대해 수사해 줄 것을 요구한 고발장 접수증.[사진= 강 후보 페이스북].png

그는 "세종시민의 성숙한 시민의식을 얕잡아 보는 악의적인 흑색선전을 즉각 멈추기를 엄중히 경고한다"라며 "혼탁한 불법선거로 이익을 얻으려는 세력은 반드시 세종시민들의 심판을 받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강준현 민주당 후보와 선거대책위원회는 선거의 마지막까지 공명한 선거가 이루어지도록 한 치의 흐트러짐 없이 매진할 것"이라며 "세종시민과 함께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고 우리 세종의 더 큰 발전을 위해 흔들림 없이 일하겠다"라고 약속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