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배우 이선균, 차에서 숨진채 발견...극단적 선택추정 
상태바
【속보】배우 이선균, 차에서 숨진채 발견...극단적 선택추정 
  • 임효진 객원기자
  • 승인 2023.12.27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선균 배우가 27일 오전 자신의 차량에서 숨진채 발견됐다.[사진= 임요진 객원기자].png
이선균 배우가 27일 오전 자신의 차량에서 숨진채 발견됐다.[사진= 임요진 객원기자].png

마약 투약 혐의로 수사를 받아오던 배우 이선균(48)씨가 숨진 채 발견됐다. 

시신이 발견된 차량내 번개탄을 피운 흔적도 발견된 것으로 전해졌다. 

27일 경찰에 따르면 이 씨는 서울 종로구 와룡공원 인근 세워진 차량 내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이날 오전 10시 2분쯤 가족들이 “(이 씨가) 집을 나가고 나서 연락이 안된다”는 내용의 신고를 받고 현장으로 출동해 인근을 수색하던 중 이 씨의 차량을 찾아냈다.

이 씨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상 대마·향정 혐의로 입건돼 최근까지 경찰 수사를 받아왔다.

 3차례 경찰에 소환된 이 씨는 최근 경찰에 거짓말 탐지기로 조사해달라고 요청키도 했다. 

그는 마약 투약 혐의와 관련한 증거가 강남 룸살롱 실장 A씨(29)의 진술밖에 없다며 혐의를 부인해왔다.

이 씨는 마약 투약 혐의로 구속기소 돼 재판을 받는 A씨의 집에서 마약을 여러 차례 투약한 혐의를 받아왔다. 

이 씨는 경찰 조사에서 “마약인 줄 몰랐다”며 “협박을 당했고 3억5000만 원을 뜯겼다”면서 A씨 등을 공갈 혐의로 고소하기도 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앱,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