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박재용 대전대덕구 충남고명예회장,마스크 1만장 대덕구에 기증
상태바
【대전】박재용 대전대덕구 충남고명예회장,마스크 1만장 대덕구에 기증
  • 이은숙 기자
  • 승인 2020.11.11 2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재용 대전대덕구 충남고명예회장(주. 미래금속회장 대표이사)은 11일  대전대덕구에 마스크 1만장(일천만원상당)을 기탁했다.사진 왼쪽이 박 명예회장[사진= 대전대덕구제공]
박재용 대전대덕구 충남고명예회장(주. 미래금속회장 대표이사)은 11일 대전대덕구에 마스크 1만장(일천만원상당)을 기탁했다.사진 왼쪽이 박 명예회장[사진= 대전대덕구제공]

박재용 대전대덕구 충남고명예회장(주. 미래금속회장 대표이사)은 11일  대전대덕구에 마스크 1만장(일천만원상당)을 기탁했다.

박 명예회장은  이날 대전 대덕구 주민사랑방에서 박정현 대덕구청장에게  KF-94 마스크 1만장을 전달했다.

박 명예회장은  이자리에서 "대전 대덕구가 지금까지 박 청장을 비롯 공무원들, 구민들이  코로나 19방역에 협심협력했다"라며 " 대덕구민  모두 힘을 합쳐 Kㅡ방역지침 준수에  앞장선다면  코로나19감염이 종식될 것으로 기대하며 이를 기탁하게됐다"고 밝혔다.

박 청장도 박 명예회장에게 "대덕구민 한분 한분이 대덕구 공무원들을 믿고 협력해줘 코로나19확산위기를 잘 이기고 있다"며 "박 명예회장같이 스스로 구민들을 위로 격려하는 마음에  깊이 감사한다"고 인사했다.

 대덕구 충남고 명예회장인 (주)미래금속 박재용대표이사가 대덕구에 KF-94 마스크 10,000장 (시가 천만원상당)을 기부하는 기탁식을 갖었다.

충북 옥천군 청산면 소재 ㈜미래리서스 대표이기도한   박재용 명예회장은 앞서 지난 여름 태풍으로 인한 홍수재해 때에도  보도하지 않는 것을 전제로 옥천군청에 오백만원을 성금으로 기부했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