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고속도로내 쉼터서 쓰러진 여중생, 경찰 법규위반 단속드론으로 구호.
상태바
【충남】고속도로내 쉼터서 쓰러진 여중생, 경찰 법규위반 단속드론으로 구호.
  • 이정현 기자
  • 승인 2022.09.11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충남경찰청 고속도로순찰대 제공].png
[사진=충남경찰청 고속도로순찰대 제공].png

서해안 고속도로 졸음센터내에서 쓰러진 여중생이 경찰 교통법규 위반 단속용 드론으로 발견, 구호조치했다.

11일 충남경찰청 고속도로순찰대에 따르면 이혁우 경위와 엄정태 경사는 전날(10일) 오후 1시40분쯤 드론 운행 중 서해안고속도로 서울 방향 257.9㎞ 지점 졸음쉼터 화장실 앞에서 A(16) 양이 쓰러진 것을 발견했다.

이 경위 등은 추석 연휴 기간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드론 합동단속을 벌이던 중이었다.

목격 후 현장으로 달려간 이들은 기도를 확보하는 등 응급조치를 하고 기다렸다.

하지만  신고를 접수한 119구급차는 귀경 차량 행렬로 빚어진 지·정체 때문에 출동이 늦어지는 상황이었다.

경찰은 곧바로 암행 순찰 차량을 이용해 A씨의 가족이 탄 차량을 에스코트했고, 이들은 갓길을 이용해 졸음쉼터에서 11㎞까지 떨어진 인근 종합병원까지 신속하게 도착할 수 있었다.

A양은 화장실을 가던 중 갑자기 가슴이 답답하다며 호흡 곤란을 일으킨 것으로 알려졌다.

이 경위는 "구호 조치한 여학생이 아무 일 없이 건강을 회복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