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이선균 "불미스런 일에 연루 죄송..고통 감내하는 가족에도 미안"
상태바
【속보】이선균 "불미스런 일에 연루 죄송..고통 감내하는 가족에도 미안"
  • 임효진 객원기자
  • 승인 2023.10.28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약 투약 혐의를 받는 배우 이선균 씨가 28일 오후 조사를 받기 위해 인천논현경찰서내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에 출석하고 있다[사진=방송뉴스켑처].png
마약 투약 혐의를 받는 배우 이선균 씨가 28일 오후 조사를 받기 위해 인천논현경찰서내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에 출석하고 있다.[사진=방송뉴스켑처].png

 배우 이선균(48) 씨가 28일 오후 마약 투약 혐의와 관련해 수사를 받기위해 경찰에 출석했다.

이 씨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상 대마·향정 혐의로 이날 오후 4시 35분쯤 인천 논현경찰서내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에 나왔다.

이씨는 사건이 알려진 후 처음으로 언론 카메라 앞에서 “먼저 이런 불미스러운 일에 연루되어서 많은 분께 큰 실망감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죄송하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리고 무엇보다도 지금까지 저를 믿고 지지해 주셨던 모든 분에게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사과드리겠다”며 고개를 숙였다.

그러면서 “소속사를 통해서 전달했듯이 진실한 자세로 성실하게 수사에 임하겠다는 입장은 변함이 없다"라며 "그리고 지금 이 순간 너무 힘든 고통을 감내하고 있는 가족들에게 미안한 마음”이라고 말했다.

그는 “다시 한 번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성실하게 조사에 임하겠다. 죄송하다”고 거듭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